교무처에서는 지도교수와 학부생 간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보다 체계적인 학업수행 관리를 위하여 2017년 2학기부터 학부 휴·복학 절차를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시행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가. 목적
1) 지도교수와 학부생 간 소통 기회 확대
2) 휴·복학에 대한 지도를 통해 학업수행 전반에 대한 체계적 관리
나. 시행사항
1) 학부생 휴·복학 시 지도교수의 승인 및 학생지도(의견기재) 절차 신설
2) 학과 전체 휴·복학 현황에 대한 학과장 확인 메뉴 신설
3) 학과행정실을 통한 휴·복학 관리
다. 시행시기
2017년 2학기 휴·복학 신청부터 시행
교 무 처 장
붙 임: 학부 휴·복학 절차 변경 시행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