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드립니다.

 

 건물 출입/방범을 위해 이용하는 스마트카드(학생증, 신분증)에 저장된 '주민번호'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해당 목적으로는 사용이 불가하여, '주민번호'를 삭제하고 대체번호를 입력하는 인코딩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지난 1차 기간 때와는 달리 이번 기간 동안 스마트카드를 인코딩 하지 않을 경우 교내 전구역에 대한 출입권한이

상실되므로 기간 내 반드시 인코딩을 할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교내 전 구성원해당).

 

        * 스마트카드 인코딩 단말기 운영 일정

           가. 기간 : 11월 1일(화)~12월 21일(수) 09:00~22:00 (기간 내 평일만 운영) 

           나. 장소 : 중앙광장 지하1층 통로, 하나스퀘어 로비

       

      

 

2016. 11. 04.